본문 바로가기
홈쿠킹

[홈쿠킹] 집에서 술안주 만들어먹기/TV보면서 술✨/홈술/혼술

by iloveblanket 2020. 6. 17.

안녕하세요 이불님들🙈
요즘 너무 더워요!!!
빨리 친구들도 만나고싶고
학교도 가고싶고
술집도 ㅎㅎㅎ 가고싶네요!!
특히 마스크,,😷
너무 벗고싶어요!!!
마음껏 식당도,술집도 못가는
우리 이불님들을 위해,,,!
((이불대장을 위해))
집에서 간단하게
술안주를 만들어 보았어용 ㅎㅎㅎ
보러 가볼까요~~~??


재료

물,고춧가루,달걀,파,마늘,새우젓

재료 보면 딱 감 안오나요???
술안주는 뭐니뭐니해두~~~
계란찜이죠!!!!
((소주안주로 안성맞춤ㅎㅎㅎ))
재료가 넘 간단해서 민망쓰,,
하지만 맛은 진짜로 끝내준다구여❗️❗️
초간단 계란찜 만들어볼게요👀

물에 계란을 톡! 넣어주고
쉑킷쉑킷〰️〰️
대충 풀어주세용 ㅎㅎ
원래 대애충~ 만든게 맛있는법 ㅎㅎㅎ
(누가 그래..?????ㅎㅎㅎㅎㅎ)

다진 마늘과 잘게자른 파 그리고 고춧가루까지~~
모두 대애충 저어놓은 계란물??에 투하!!!!

이것만봐도 절써 계란찜 끝난느낌 ㅎㅎㅎ
하지만 이거 그대로 찌면 어머
정말 아무맛도 안난다를 경험하실거에요🤢
젤 중요한 간을 맞춰줄게요><
저는 새우젓으로 간을 맞춰주었어용 !!

이정도...???
새끼손가락의 마법이시져??
새끼손가락으로 톡 찍어서
먹어보고 간맞춰죠여 ㅎㅎㅎ
전 저정도 넣으니까 괜찮더라구요!!
혼자 먹는 안주기때문에
양을 조금했답니다~~
가족끼리 다같이 먹을때는
재료를 모두 x가족수
해주면 돼용~~~🤩🤪

간까지 맞춰주었겠다!!
냄비에 그릇 반쯤 잠기게 물을 담아주고
쪄줄거에용~~
물이 끓으면서 그릇안으로 들어가지 않게
물 양조절 잘해주세용!!

뚜껑까지 닫아주고
클리어~~~🥳🥳
15분정도 쪄주세용 ㅎㅎ
술 마시는데 솔지키
계란찜만 먹기는 심심하자나요~?
그래서
술안주에 하이라이트
매새(매운 새우깡)&나쵸
준비했어요 😆😆

짠 내가 먹을만큼만
종이호일 위에 올려주고!!!
마요네즈와 치즈를 올려줍니다 ㅎㅎㅎ
아 군침돌아ㅠㅠㅠㅠ🥴🥴

에어프라이어에 쏙 넣어주고
180도 5분‼️‼️‼️
구워주면 ㅎㅎㅎㅎㅎㅎ
두구두구두구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다같이!!!!!!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구수ㅜ두구구국

쫘자자자잔~~~~
과자 굽는동안
계란찜도 완성 되었더라구여 ㅎㅎㅎ
이제 술안주는 준비되었으니 ㅎㅎ
짝궁 불러볼까요<~~~|??
컴온 알코올〰️〰️🥴🥴

❌청소년은 술마시면 안돼요❌
소(주)토닉&오렌지 주스
소주:토닉:오렌지주스
1:2:2비율로
타주면,,,오마이갓 취해도 난몰라!!!

와우,,,,와우,,,!!!!와우,,,!!!!!!!!!!!!!
벌써 새콤달콤하다‼️‼️
이제 먹는 일만 남았네욯ㅎㅎㅎㅎㅎ

요즘 ’쌍갑포차’에 빠졌거든요 ㅎㅎㅎ
육성재‼️‼️ 너무 잘생겼어,,,흑흑
‘쌍갑포차’와 함께하는 혼술타임~
전 이제 취하러!???크흠크흠
맛있게 먹으러!! 가볼게요 ㅎㅎㅎ
이불님들도 술이 생각나는 밤~에
간단한 술안주와 함께 퐈리투나잇 해봐요!!
안녕〰️〰️🔥🔥🔥🔥
굿나잇 이불님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