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쿠킹

[GS25 먹을거리 추천] 맥주 안주 추천

by iloveblanket 2020. 6. 19.

안뇽하세요 이불님들 ㅜㅜ ㅎㅎ~~

요새 더운데 마스크 쓰랴 ㅜㅜ 

힘드시죠??

빨리 요놈의 코로나가 끝나야지 ㅜㅜ원 ~~

이런 스트레스를 푸는데에는 !

 

알코올이 ㅎㅎ 최고죠 ㅎㅎ

지금 쓰고 있는 글도 알코올, , 과 함께 쓰는 중,, ㅎ ㅎ~~

술은 땡기는데,,

이시국에 술집가서 먹을 수도 없고ㅜㅜ 

그래서 ! 집 앞 GS25를 털고 왔습니당 ㅎ ㅎ

요거 아주 GS25의 요물인데

아시는 분있으신가요 ㅜㅜ?

혹시 투다리 김치우동 드셔본 분~~???

저도 술을 참 좋아해서 

코로나 전에 여러 술집 ㅎㅎ 에서 살다시피했었는데

투다리 안주 중 김치우동은 ㅜㅜ 정말 비빌,, 곳이 없더라고요ㅜㅜ

근데 ! 이 GS25 의 김치우동이 ,, 딱 ,, 투다리 우동의 컵라면 버전 ,,?? ㅜㅜ

저는 개인적으로 텁텁한 매운맛? 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칼칼하고 시원한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이게 딱 ! 그렇더라구요ㅜㅜ

사리도 진짜 우동사리이고 

조리방법은 일반 컵라면이랑 똑같아서

정말 간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 맥주하면 떠오르는 ,, 그것 ,, 뭔지 아시됴,,?

바로 치 . 느 . 님 이죠 !!!!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ㅜㅜ 

GS25 에 파는 바삭 통다리 / 바삭 매콤 치킨인데요 !

정말 생각하는 그대로 

촉촉한 닭다리 ㅎ ㅎ치킨 이랍니다 ㅎ ㅎ

 

크기도 정말 커서 솔직히 저는 한개 반 ? 먹으면 배부르더라고요 ㅎㅎ ㅅ 

진짜 너무 추천이에요,, 꼭 드셔보세요ㅜㅜ제봘 ㅜ,,

 

ㅎㅎ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돵 ㅎ ㅎ><

마지막은 사진실력 정말 없는 ,, 이불이의 김치우동 & 치킨 사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