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쿠킹

[홈쿠킹] 삼겹살김밥 만들기 !!

by iloveblanket 2020. 6. 12.

안뇽하세요 ^^ 울 이불님들 ~~

오늘은 정!말! 간단하지만

한 번 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

"삼겹살 김밥"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해요!

 

<<준비물>>

<MAIIN준비물 : 김밥 김, 삼겹살, 쌈채소 > 

여기 있는 재료들은 

삼겹살 김밥 만들기 위해 필요한 

기본 ! 메인 ! 재료입니동 ㅎ ㅎ 

추가적인 재료들은 이불님들 취향에 맞게,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 탈탈 털어서 같이 사용하면

더욱 풍미있고, 맛있다는 점 ㅎ ㅎ ! 

저는 마늘도 구워서 같이 넣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

 

(이 날은 ㅠ ㅠ 냉장고가 너무 홀쭉해서,, 메인 재료말고는 

더 못넣었다는 점 ㅜㅜ 아쉽지만 이해 부탁드려요 ㅎ ㅎ)

 

1.

첫 째로, 삼겹살님을 ㅎㅎ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줍니당 ㅎㅎ !

김밥 한줄에 고기 두 덩이가 딱 들어맞더라고요 !

 

2.

김밥 쌀 때처럼, 김밥 김에 밥을 올려줍니다 !

고기가 두꺼워서 밥을 너무 많이 올리면

김밥이 터져버리는 대참사 ㅠㅠ 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밥 양은 적당히 ! ㅎ ㅎ 

 

3.

저는 평소에 상추에 쌈 싸먹는 걸 좋아하는데 

삼겹살 김밥에 넣는 쌈 만큼은

깻잎이 ! 더욱 풍미 느껴지고 맛있더라구요 !!

 

4.

그리고 위에 충분한 쌈장과, (솔직히,, 쌈장맛으로 먹는 고기 아님니꽈!!)

주인공인 삼겹살을 올려주고

말아주면 끝입니당 ㅎ ㅎ 

 

솔직히 구운 마늘, 양파 등 같은 추가 재료들 같이 넣어주면

더욱 맛있긴 해요 ㅠㅠ 이불님들은 꼭 넣으세요 !!

오때요 ㅎㅎ 정말 너무 간단해서 놀랐죠,,

이렇게 김밥 2~3 줄 만들어 먹으면 

배도 차고 맛있더라고요ㅜㅜㅜ 

 

저기 우리 집 강쥐, , 초점흐림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먹고 싶다는 눈빛 ㅋ ㅋ ㅋ,, 

 

아 ! 그리고 ! 여기서 포인트는 !

절!대! 썰지마세요 

!!!

삼겹살 김밥은 이렇게 통째로 뜯어먹는 맛에 먹는거라구요 !!!!!

 

 

.

.

.

이불님들도 내일은 삼겹살 김밥으로 냉장고 털이 ㅎ ㅎ 한 번 해보세용 ㅎ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