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시네마

네이버 웹툰/스포 없는 리뷰/집에서 웹툰보기/시간순삭✨

by iloveblanket 2020. 6. 9.

안녕하세요 이불님들🔥
불타는 화요일 입니다~~
전 일주일중 화요일이 제일 힘들더라고여ㅠ͆̈
아직도 먼 주말 ,,,
우리모두 힘내봐여!!!! 퐈이팅‼️
오늘은
집에서 재밌게 볼 수 있는
웹툰을 추천해드릴거에요 ㅎㅎ
다들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혹은
잠들기전 ㅎㅎㅎ
웹툰 보시지 않나요~~???
전 12시땡치고 새로 업데이트된
웹툰을 볼때 넘 좋더라구여~~
그럼 소개하러 가볼까유~?

두둥!!첫번째 웹툰은
바로 화요일웹툰 1위인!!!!
여신강림~~~~~
여주인공 주경이
고등학교 입학을 하면서 화장에 눈을떠
완벽 변신을 한 내용인데요ㅎㅎㅎ
그후 남자 주인공들을 만나면서
새로운 인연을 쌓아간답니다~
그림체가 대박이에요!!
주경이도 넘이쁘고

화장의 기술이 어마어마 하답니다
주경님 저에게도 그 매직을 ㅠ͆̈ ㅠ͛̈ ㅠ̐̈

또 남주들 미모가 아주,,ㅎㅎ
남주로는
수호 서준
이렇게 있는데용
주경수호 파와
주경서준파로 나뉜답니다 ㅎㅎㅎ
전 갠적으로 주경수호파 ㅎㅎㅎㅎ

이불님들도 정주행 해보세요❗️❗️
대리설렘 듬뿍((오글거릴수도 있음))

두번째 소개해드릴 웹툰은!!
연놈
몇번을 정주행 했는지 ㅎㅎㅎ(아직연재중)
연놈은 좀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평범하디 평범하지 않은 고등학생 2학년 생활 속 우정과 사랑을 담은 이야기에요!!

되게 평범한 고등학교 생활 이야기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은 설정과 사건이 듬뿍 담겨있는
웹툰입니당😆

로맨스이기는 하나 너무 로맨스로 막 오글거리고 그러기 보다 설렘포인트를 딱 잘 잡아 보는 내내 설레더라구여 (백소연- 한시아 커플보면 ㅎㅎ)
뭔가 고등학생의 풋풋한 연애지만 정말 여자의 마음과 남자의 마음이 잘 드러나있는거 같아 연애에 참고자료가 될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연놈의 대표 등장인물 6명(이불님들 연놈 보기전에 참고하면 볼 때 더 좋아요:) 개인적으로 막 이름이 헷갈렸어서,,등장인물 넘 많아!!!!

이름:한시아
나이:고2
-한시아는 백소연과 중학교시절 부모님끼리 친분으로 서로 알고 있던 사이 무엇보다 중학교 시절에는 괴롭힘을 당하는 약한 아이였음 (백소의 도움을 받음) 성숙해져서 외모와 장난을 겸비함 고기다가 양아치 포스도 추가 완전 180도 돌변 (그런데 착한 양아치 같음 ㅎㅎ) 백소연과 연애를 하면서 완전 강아지 연애를 함 백소연만 엄청나게 바라봄

이름:백소연
나이:고2
-한시아와 약간 반대의 상황이라고 보면 됨 중학교 때 엄청나게 양아치였음 항상 시아가 괴롭힘을 당하고나 하면 나타나서 도와주는 걸크러쉬 ㅎㅎ 지금은 완전 엄친아(외모+지력+카리스마+리더쉽) 그냥 모든걸 다 갖춤 그래도 연애 능력은 조금 떨어지는거 같닿ㅎ (보면 알아요 이불님들)

이름:정슬기(좌) 최승욱(우)
나이: 고2
-둘이 정말 캐미가 좋기도 하구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티격태격 친구였다가 사귀는 사이가 됨. (그렇다고 안싸우는건 아님 불같은 슬기와 츤데레 승욱이는 항상 티격태격 하고 금방 사이 좋아지고 그럼) 승욱이 츤 포인트가 많아서 좀 멋짐 ㅎㅎ 슬기는 불같은 성격임 백소연 중학교 시절부터 완전 죽마고우 였음 그래서 항상 백소연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친구 그리고 승욱이도 마찬가지로 한시아의 우연한(?) 중학교 친구로 든든한 친구가 되어줌

이름: 신덕구
나이:고2
    ⁃    덕구는 이름에서 알다시피 덕구미 넘침 약간 바보는 아니지만 답답하고 순둥순둥한 이미지랄까? 그래도 나름 카리스마 있고 줏대가 있는 스타일 조용하긴 한데 그렇다고 비호감보다는 호감이 되는 친구  성격답게 자신에게는 여기 소개하주는 친구들이 최고로 짱임

이름:임꽃님
나이:고2
-그냥 딱 고양이 성격이다 나쁜 여우나 이런게 아니라 정말 고양이 친구들과 잘 놀기도 하지만 낮가림도 있어서 약간 시크매략 넘친다. 가끔 진짜 고양이 고장난거 처럼 하는 엉뚱한 행동이 정말웃김 그리고 진심을 진심으로 내뱉지 못하고 틱틱되기도 함

이름:신탐나라
나이:고1
-욕심이 많고 여우같은 스타일인 1살 아래 후배(한시아를 좋아함) 그래도 나름 속에 많은 생각들과 배려들이 넘처나는거 같아서 초반에는 비호감일지 몰라도 점점 최고의 호감이 되는 등장인물(이불님들 궁금하죠~?)

이렇게 기억하면 좋을만한 등장인물 5인 잘 봤나요~? 이렇게 5명이서 모이면 얼마나 재미있는 일들이 일어날까? 진짜 우리들의 고등학교 생활 같으면서도 다른 특별함이 있어 우리들의 고등학교 생활을 그립게도 만들어주는 연놈 지금 당장 봐보세요...!


마지막 소개드릴 웹툰은 완결작인데요!!
오늘도 사랑스럽개 임댱!!
고등학교 선생님인
여주인공 한해나
남자와 키스하면 개로 변해버리는
안타까운 저주때문에ㅜㅜ
제대로된 연애 한번 못한
불쌍한 해나쌤,,,,
그러던 어느날
직장동료 선생님인
남주 진서원 쌤과
술김에 키스를 해버리고,,
개로 변해버리는데요ㅜㅜ
개로 변한다음엔 다시한번 키스를해야
사람으로 돌아올 수 있어요!!
허걱 이럴수가
남주는 강아지를 무서워해요,,,
과연 우리 해나쌤
들키지않고 다시 사람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완결웹툰으로 들어가 정주행 시작‼️
이것으로
웹툰을 소개해드렸는데용 ㅎㅎㅎ
아니 ㅎㅎㅎㅎㅎㅎㅎ
왜 다 로맨스물인가,,,
여러분!! 화요일이자나요 ㅎㅎ
당땡기실 여러분을 위해 특별히!!
달달한 웹툰으로 준비한거랍니다~~~
하하하하핳
오늘도 이불님들 으쌰으쌰
좋은 하루 보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