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시네마

[홈시네마] 2020년 드라마 기대작 Top 5

by iloveblanket 2020. 5. 31.

안녕하세요 이불님들!! 오늘은 2020년 방영예정 드라마 중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들과

라인업, 줄거리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1. 비밀의 숲 2

        **줄거리: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와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가 검찰 스폰서 살인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내부 비밀 추적극

주연: 배두나, 조승우

 

출처:스타데일리뉴스

비밀의 숲은 2017년 범죄스릴러물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인데요!!

배우 배두나와 조승우가 다시한번 뭉쳐서 시즌 2를 찍는다고 합니다!!

방영예정일은 아직 확정되진 않았지만 7월에 방영될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ㅎㅎ

조승우님 감정없는 연기 볼때마다 감탄했는데 ㅠㅠ,,,,또 볼 수 있다니 기대만빵^__^

 

2. 사이코지만 괜찮아 (6월 20일 방영예정)

출처:노컷뉴스

 **줄거리: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주연: 서예지,김수현

 

이 작품은 김수현의 첫 드라마 복귀작으로 역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인데요-!

특히 항상 흥행서사를 꾸려왔던 김수현의 복귀작이라고 하니 기대를 안할 수가 없네요 ㅎㅎ

서예지 배우님도 구해줘에서 사람들에게 얼굴과 이름도 알리고 연기력도 입증했으니 이미 예약 시청자만 따따블*ㅁ*

 

3.스타트업

 

줄거리: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미래의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

주연:배수지,남주혁

수지랑 남주혁,,,조합,,,존버 성공,,,

당장 저 스틸컷만 봐도 케미가 ㅠㅁㅠ 

저는 특히 수지님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라는 작품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 작품 또한 같은 작가님인 박혜련 작가님께서 집필하셔서 기대가 매우 큽니다..!!

 

4.청춘기록

줄거리:한남동을 배경으로 남녀 주인공이 배우가 되고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부모가 물려주는 수저의 영향을 통해 성취감과 희망을 주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 

주연: 박소담, 박보검

박소담 배우님은 기생충에서, 박보검 배우님은 응답하라 1988을 시작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필모가 대단한 배우님들인데 뭔가 색다른 조합이라 신기하고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두 분 다 개성넘치고 뛰어난 연기력을 갖고계셔서 작품을 더 빛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5.편의점 샛별이 (6월 12일 방영)

 

주연: 김유정, 지창욱

줄거리: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이 드라마는 웹툰 원작이라고 하네요 !! 저는 웹툰을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김유정&지창욱의 안목을 믿고 본방사수 해보려고요 ㅎㅎ 웹툰 원작 드라마는 웹툰을 본 사람들은 내용을 드라마에 어떻게 잘 녹여냈는지 기대하며 보고 안 본 사람들은 그만큼 매회마다 다음 내용을 기대하며 본다는 장점이 있어 여러가지 측면면에서 흥미롭게 지켜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 쟁쟁한 드라마 후보들이네요 ㅎㅎㅎ시상식에서 얼마나 박터질지 기대가 되기도 하고 눈이 즐겁구,,,,

집에만 있으니까 자꾸 드라마를 챙겨보게 되는데 이번에도 집에만 틀어박혀서 드라마만 보지 않을까 안봐도 비디오네요 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