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시네마

[홈 시네마]집에서 하루종일 유튜브 보기🙈/유튜브/집콕

by iloveblanket 2020. 6. 2.

안녕하세요~
이불님들😆😆
전 어제 막 시험이 다끝나서
아주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있는데요!!
집에서 뒹굴거리며
유튜브 보기란 ㅠ͆̈ ㅠ͛̈
생각만으로 행복하시지 않나요?🙏🏻🙈
제가 집에서 자주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을 소개할까해요!!!
다들 눈 번쩍~ 귀쫑긋~

[Awesome Hawen] 어썸하은
바로!!! 어썸하은 채널인데요ㅠ͆̈ ㅠ͛̈
전 애기들 참 좋아하는데ㅜㅜ
어린나이에 저보다 춤을 잘추더라고여 ㅎㅎ
허거거거거걱 제가 추면
지렁이가 꿈틀,,,((크흠))
나하은친구는 케이팝스타에 나왔을때부터
너무 귀여워서ㅠ͆̈ ㅠ͛̈ ㅠ̐̈ 심정지 끄윽 ,,
⬇️

www.youtube.com/watch?v=Fa0_4Mpf5fY
요기 케이팝스타 나왔던 영상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뚜아뚜지TV
두번째 소개할 채널은!!
뚜아뚜지TV인데용 ㅎㅎㅎ
전 애기들을 참 좋아하나봐여ㅜㅠ͆̈ ㅠ͛̈
왜이렇게 귀여운건지,,,,
쪼고만 친구들이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노는모습을 보면
저절로 미소가 나오더라고여 ㅎㅎㅎㅎ
귀염둥이들 ㅠ͆̈ ㅠ͛̈ ㅠ̐̈ ㅠ̒̈
뚜아뚜지는 쌍둥이 친구들인데요!!
둘이 서로 아껴주면서 잘 노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더라고여🤭
이불님들도 꼭 봐보세요!!!
입가에 미소가 번지실 거에요 ☺️

히밥heebab
세번째 소개할 채널은!!
바로 먹방 채널~~~
집콕하면서 먹고자고 먹고자고
하다보니 점점 불어나는 내살들,,
대리만족하려고 먹방채널 즐겨보는데여 ㅎㅎ
그러다가 크흠 배민을,,,,((멈춰!!))
히밥님은 지금 떠오르는 먹방유튜번데요!!!
지금까지 이렇게 잘먹는 여자유튜버가
없었다!!!!
그녀이름은 바로 히밥‼️
이불님들도 보시면 먹는양에
놀라 자빠지실 거에요,,,
많이먹으면서도 얼마나 복스럽게
잘드시는지,,,,
존경합니다 히밥님...!
집에서 혼밥할때 보는 것도
좋더라구여 히히

상해기SangHyuk
마지막 소개할 채널!!!
마지막두 역시 먹방채널 ㅎㅎㅎ
먹방 채멀만큼 재밌는게 없어요 ~~~
(나만그런가 ㅎㅎ)
상해기님은 많이 드시기도 하지만!!
식당마다 있는 챌린지를 도전하시고
그 상금을 다 기부하신답니다ㅠ͆̈ ㅠ͛̈
세상에 이런 천사가,,,,
이불님들도 꼭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ㅠ͆̈ ㅠ͛̈
이런 착한분들!!! 구독으로
혼나봐야해‼️‼️
우리 블로그도 구독으로 혼나봐야해!! ㅎㅎㅎ
이불님들~~ 오늘 포스팅도 좋았다면
구독과 좋아요~~댓글까지 아시죵??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