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시네마

[홈시네마]Netflix/넷플릭스/집에서 정주행하기/드라마/예능

by iloveblanket 2020. 5. 19.

 안녕하세요✨
이불님들~~~‼️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슈퍼 블로거
왕이불 인사드립니다😆
코로나는 도대체 언제 잠잠해지는지,,
집에서 아주 뒹굴뒹굴 너무 심심하네요ㅜ
그래서 오늘은 그 심심함을 달래주고
“어머 시간이 벌써 이렇게됐어????”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
정주행하기 좋은 드라마와 예능을 알려주려합니다!
자 다들 눈 반짝~~
귀쫑긋~~~~🔥

첫번째로 소개드릴 드라마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입니다!!
사실 제가 정주행한 드라마중 하난데요 ㅎㅎㅎ
요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방영중이죠~?
이 드라마는 감옥을 배경으로 그 속에서 사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린 에피소드 드라마입니다!!
한참 잘나가던 야구 선수로 활동하던 김제혁선수가
뜻하지 않은 사고(여동생에게 범죄를 저지른 범인을 때려 식물인간을 만들었어요)로 구치소에 수감되면서 드라마가 시작한답니다!
같은 방에서 사는 다른 수감자들과의
에피소드를 다루며
매회마다 웃음포인트가 끊기지 않았던
드라마에요ㅠㅠ(인드=인생드라마)
특히 마약복용으로 수감된 ‘해롱이’,(한양)역을
맡은 이규형배우님,, 얼마나 연기를 잘하시는지
‘해롱이’의 이미지가 아직도 벗겨지지 않아요😭
넘 귀여우셨어,,,,해롱해롱ㅎㅎㅎ
우리 이불님들도 꼭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주행하면서 심심함을 달래보세요!!🤭

두번째 소개드릴 예능은 바로!!!!
우리 이불님들도 한번쯤은 봤을텐데요 ㅎㅎ
‘아는 형님’입니다!!!!!
사실 넥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지만
유튜브 알고리즘이 절 계속 ‘아는 형님’으로
이끌더라구여,,,☺️
이 예능을 보다보면 정말 시간 순삭입니다!!!
‘아는 형님’은 학교를 배경으로
형님학교 학생(?)들인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이 출연하고
매회마다 전학생으로 연예인들이 출연한답니다 ㅎㅎ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출연하는 회차는
재미가 두배!!아니 스무배..?
연예인들의 인간미와 무한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예능인 것 같아요 ㅎㅎ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재밌게 본 회차를
링크로 띄워드릴게요!!

https://youtu.be/uRnqxR4aKd8
바로 소녀시대 편인데요!!
형님학교 학생 김희철과 같은 소속사라
서로 디스전이 너무 웃겨요😝😝
정말 이불속에서 배꼽잡고 웃었답니닿ㅎㅎㅎ
그러다보면 벌써 열두시~~~ 가
항상 되더라구여,,
우리 이불님들도 집에서 제가 추천한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아는형님’
정주행 꼭 해보세요!!!!
그럼 전 다시 이불속으로🔥🔥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