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시네마

✨추억의 노래 소환!!!!/집에서 심심할때/하루종일 집콕하기✨

by iloveblanket 2020. 6. 30.

안녕하세요 이불님들 ♪

신나는 화요일 이네요ㅜㅜ

항상 화요일이 고비인 이불대장,,,

요즘 장마라 날씨도 우중충하고

집에만 있으면 추욱 쳐지고

이럴수록 이불님들 신나게 (집에서)

움직여야해요!!!

댄싱~댄싱~

저는 오늘 추억의 노래를 들고왔는데요!!!!

아마 이불님들도 열번쯤은 들어봤을 신나는 노래에요 ㅎㅎ

과연 어떤 노래를 들고왔을지 기대가 되시나요??

그렇다면 소리질러~~~~!!!!!!!

 

두둥!

첫번째 곡

 

원더걸스-tell me

youtu.be/3vVHy0XoIN4

원더걸스 tell me 다들 아시나요??

제가 초등학생때 발표된 곡인데요 ㅎㅎ

때는 바야흐로 이불대장이 초등학교 1학년이었을 때 였죠,,ㅎ

다들 어렸을때 tell me한번쯤은 춰보지 않았나요 ??

저는 컴퓨터로 mv를 틀어놓고 따라추던게 생각나네요ㅜㅜ

그 조그만한 몸둥이로 어찌나 열심히

따라추었는지 ㅎㅎㅎㅎㅎ

추억에 젖어드네요

집에서 심심할때 마다 신나는 노래를 틀어놓고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곤하는데 ㅎㅎ

오늘밤은 tell me접수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곡은여!!

두구두구두구두구

두번째 곡

 

티아라-Roly-Poly

https://www.youtube.com/watch?v=08uYAi9wkXI

각종 장기자랑에서 꼭 한팀씩은 Roly-Poly를 추지 않았나요? ㅎㅎ

아직도 복고풍으로 Roly-Poly를 찾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여 !!!

진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었는데 ㅎㅎ

아마 티아라는 몰라도 Roly-Poly 를 모르는 사람은

없지 않았을까요? ㅎㅎ

춤도 중독성있어서 학교다니면서

쉬는시간에 친구들과 추면서 놀았던 기억이나네요^^

어디까지 왔나~ 또 어디숨었나~

이불님들도 집에서 누워만 있지말고

신나게 움직여봐요~~

신나게 움직이다보면 칼로리소모도 되고

다이어트 효과 짱이랍니다~!~!~

 

세번째 곡

엑소-늑대와미녀

https://www.youtube.com/watch?v=gAal8xHfV0c

마지막 소개할 곡은

바로바로

정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연애설에 소녀들을 모조리 울렸던

남자 그룹 엑소 입니다!!!!!!!!!!!

저는 아직도 엑소 멤버중 한명이 열애설

터진 다음날 복도 곳곳에서 울고있던

친구들을 잊을 수 가 없어요,,,,ㅎ

그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곡은

'늑대와 미녀'인데요 ㅎㅎ

혹시 이불님들도

첫 시작때 나오는

나무춤 따라해보신적 있으신가요 ㅎ

저는 저거 따라하다가 넘어진적까지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균형감각 제로인 이불대장~~~~~

다들 늑대 한번쯤은 되어 보셨자나요~~??

안해보셨다면 지금당장 한번은 춰바야해요

얼마나 신난다구여!!!!!

공부하다 지칠때나 너무 누워있어서

온몸이 뻐근할때 우리다같이

추억을 회상하며

춤춰봐여

웃음이나면서 스트레소까지 해소된답니다 ㅎ

이불대장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이불님들 한주동안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