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시네마

[노래추천] 랜덤 노래 추천!

by iloveblanket 2020. 6. 18.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 계시면서 다들 뭐하시나요?
저는 요즘 기분이 축축 처져서 신나는 노래 틀어놓고 청소하거나
몸을 움직이려고 하고 있어요 ㅎㅎ

가만히 있으면 너무 무기력한데 그 기분이 싫더라고요.
과제가 너무 많은데 책상 앞에만 앉아있는 것도 지루하고요!

그래서 요즘 자주 듣는, 그리고 좋아하는 노래로 장르 구분 없이
랜덤으로 다 들고 왔어요~

팝송, 발라드, 댄스 등등
예전엔 발라드가 좋았는데 요즘은 계절 때문에 그런지 신나는 노래도
많이 듣는답니다 !!

1. My Name Isn't - Lova


일단 요즘 가장 많이 듣는 노래!
어떤 곡은 가사에 꽂혀서 듣게 되고 어떤 곡은 멜로디에 꽂혀서 듣게 되는데
이건 멜로디가 좋아서 듣고 있어요. 멜로디가 좋으면 굳이 가사는 안 찾아본답니다 ㅎㅎ

작년 9월에 나온 노랜데 최근에 들어보게 되었고 좋아서 계속 듣고 있어요.
너무 빠르고 신나는 곡은 아니고 그렇다고 잔잔한 곡은 아닌 딱
여름 저녁 밤에 창문 열어놓고 자연바람 맞으면서 과제나 일하면 좋을 거 같은? 그런 곡?
입니다 ㅋㅋㅎㅎ 

 


2. Head Above Water - Avril Lavigne


이 곡은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바로 플레이리스트에 담았던 곡이에요.
사랑 이야기보다는 시련을 이겨내는 인생 이야기가 담겨있어요.

전 사랑 이야기의 곡도 좋지만 가끔 이런 인생 이야기를 담고있는 곡을 들으면 
위로받는 기분도 들어서 좋더라고요.

에이브릴 라빈의 목소리는 정말 언제 들어도 파워풀해서 귀에 잘 꽂히는 것 같아요



3. Underdog - Alicia Keys

앨리샤 키스! 유명해서 다들 아실텐데요. 올해 1월에 낸 곡이에요.
이 노래를 우연히 어디서 듣고 다시 찾으려고 애썼는데ㅜㅜ
몇 주 뒤에 찾고 나서 기쁨을 주체할 수 없었어요...ㅎㅎ


이건 멜로디에 완전 꽂혀서 자주 듣는 곡이에요.
이 노래 안들은 사람 제발 없게 해 주세요 ㅜㅜ
뭐하시나요 모두들 얼른 들어보세요..!

4. 파랑새 - 서은광


제가 비투비를 너무 너무 좋아해요 ㅎㅎㅎ
벌써 6년째 노래 다 챙겨듣고 있는데... 요즘 다들 군대 가서 완전체 나오려면
꽤 오래 기다려야하지만! 솔로로 이렇게 컴백을 해줘서 너무 좋아요 ♥



비투비는 가사 + 멜로디 다 좋아요 다♡ 
비투비 메인보컬 서은광님이 이번에 노래를 냈는데 다 너무 좋아서 몽땅 다
플레이리스트에 담아놨지만 그중에 제일은 이 '파랑새'라는 노래예요.


아주 이세상 최고 애절한 곡이랄까요.. 제목과는 달리 좀 무겁고 아련한 노랜데
듣고 너무 좋아서 바로 카톡 프로필 뮤직으로도 해놨어요!!
기가 막힌 발라드 찾고 있다! 하시는 분들 바로 들어보세요

5. 어떤 기적 - 길구봉구


이것도 멜로디 듣고 좋아서 담은 곡이에요. 이쯤 되면 전 멜로디가 좋아야
좋아하는 그런 스타일인거 같아요... 
근데 멜로디가 좋아서 담았더니 가사가 좋아서 또 더 좋아하게 되었던 그런 곡이에요.

이 노래는 계속 들어도 안 질리는! 그런 곡이에요 ㅎㅎ
원래 노래 쉽게 질려서 몇번듣고 플레이리스트에서 삭제시켜버리거든요 ㅎㅎ
이건 계속 들어도 좋은 곡이에요 추천추천

6. No Sleep (Feat. Bonn) - Martin Garrix


이건 알바나 일끝나고 집 가는 길에 듣기 좋아요 ㅎㅎ 

멜로디가 잔잔하면서도 중독성있고 신나요!

그리고 노래 들을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이 곡 앨범 표지도 예쁘지 않나요..^_^

가끔 앨범 표지가 예쁘면 왠지 모르게 그 노래가 듣고 싶어 지더라고요.


다들 집에서 청소할때, 과제할 때, 요리할 때 적적하게 하는 것보다 오늘 추천해드린
노래 틀어놓고 신나게 분위기내서 해보는 거 어떠신가요~ 

언제 또 날씨가 다시 더워질지 모르겠어서 더 무섭네요ㅜㅜ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고
몸에 좋은거 많이 챙겨 드세요~ 또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