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쿠킹

[배달음식 리뷰] 일미리금계찜닭 🐓

by iloveblanket 2020. 6. 26.

안녕하세요 이불님들 ❤️
어느 덧 봄이 지나고 여름이 와서
장마철이 왔네요 !!
올 한해는 코로나 땜에
봄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여름을
맞이했네요 ㅠㅠ
안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 를 실천하느라
집 밖에 나가기 꺼려지는 요즘
비까지 오니
정말 밖에 안나가게되더라구요 ㅎ ㅎ
그러다 보니 ,, '배달의 민족' 이 제 가족이
되어버렸네욤 ㅋ ㅋ ㅋㅋ

오늘은 배달음식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
주인공은 바로
'일미리 금계 찜달 ' 입니당 !!!

저가 학교 다닐 때
학교 주변에 있는
찜닭 집을 되게 좋아했는데요 !!
오늘 갑자기 그 찜닭이 땡기더라구요 🥰❤️
집 주변에 마침 '일미리 금계 찜닭'이 있길레
한 번 시켜봤습니다 !

일단 , 금액은
3인 기준 배달비 포함 34,000 원 나왔어요 !
찜닭이라서 가격이 싼 가격은 아니지만
양이 여자 넷이 먹어도 넉넉할만큼
꽤 있어서 가성비 차원에서 괜찮은 가격 같아요 🥰

그리고 배달 소요 시간은 한 30분 내외로 걸렸던 것 같네요 ㅎ ㅎ


일단 저는
맛도 맛이지만
배달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이 사장님의 정성이 담긴 손편지 ㅠ 가
되게 감동적이었어요

사람이 이런 사소한 거에 감동을 참 잘받는 것 같아요 ㅎ ㅎ
그리고 쪽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계란밥은 서비스로 주셨답니당 ㅠㅠ

짠 ㅎ ㅎ !
대망의 저의 찜닭 ❤️💚❤️💚 입니다
일단 맛은 간장맛에 , 살짝 매콤하게 시켰는데
저는 불닭볶음면을 매워하면서 먹기는 하는 ? 정도로
매운 걸 먹을 줄 아는데
저한테는 딱 매콤하고 좋았어요 !
같이 드시던 저희 어머니는 좀 매우셨던 것 같더라구요 ㅠㅠ

맛은 뭐 ,, 굳이 설명을 ,,ㅎㅎ
딱 생각하시는 맛 . 있 . 는 . 찜 닭 이랍니다 ㅎ ㅎ
근데 생각보다 치즈 양이 되게 많더라구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되게 좋아하실 것 같은데
저는 찜닭에는 오히려 치즈가
찜닭 본연의 맛을
방해 ? 하는 것 같아서
이 부분만 살짝 아쉬웠어요 ㅠㅠ
(치즈 거의 걷어내고 먹었다는 ㅎ ㅎ)

그리고 저는 원래 당면 같은 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찜닭에 당면은 ,, 정말 ㅠ 없을 수 없는 조합이더라구요
담에 시켜먹을 땐 당면을 더 추가해서 먹으려고요 !!

제 기준 별 평가를 하자면 ,,
맛 :⭐️⭐️⭐️⭐️
양 :⭐️⭐️⭐️⭐️
가격 :⭐️⭐️⭐️ (혼자 먹기엔 좀 부담스러울 수 있음 ㅠ)

여기까지 저의 주절주절 리뷰 ! 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