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쿠킹

[홈쿠킹] 마약토스트‼️내 마음 속에 저 장✨

by iloveblanket 2020. 5. 5.

안녕하세요~~
이불님들 ㅎㅎㅎㅎㅎㅎ

집에만 있는 요즘,,, 아침은 무엇을 먹어야할지ㅠ͆̈ ㅠ͛̈ ㅠ̐̈ 고민만 늘어가고있답니다😭
그래서 제가!!!!요즘 유행중인~~~~~~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아점도 상관없어용 ㅎㅎ호호)
마약토스트‼️‼️‼️를
만들어봤어용 (꺄아아ㅏ아 대박대박)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시다고여~~~?
그렇다면 바로 공개합니다 뚜둥✨

재료
식빵(먹을 만큼),달걀(식빵 갯수 만큼)
마요네즈,설탕,소금



어머나 세상에 재료가 이렇게 간단하다니!!!
만드는 법은 얼마나 더 간단할 지
다같이 보러 가볼까요~~??

1.식빵을 준비해주세요(저희 집 근처 빵집 식빵이 맛집이라구요~~~)

2.마요네즈를 짜주세용~~((쭈욱))

3.마요네즈를 펴 발라주고 설탕을 살살 뿌려주세요!!!!!!
설탕을 뿌려줘야 진정한 마약토스트가 된다는
사! 실!
와우 대박 시작부터 순조롭지 않나요~~~??
이불님들:네!!!!!

4.마요네즈로 테두리를 만들어주세요~
(달걀이 흘러넘쳐 대참사가 일어나는것을 보고싶지 않다면,,마요네즈 성벽을 올려라~~~!!)

5.달걀을 톡! 빵위에 툭!
소금을 촤아아아아아악!!
내가 이시대의 진정한 요리사다 음하하하하

6.젓가락으로 노른자를 사알짝 찔러주세요><
노른자가 터지지 않도록 조심조심 사알짝
이건 TMI지만 전 처음에 과격하게 터트리다가
노른자가 펑 하구 터졌어용,,,,

7.마지막으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70도,10분
익혀주세용~~
아참!!!!전자레인지로도 가능하단 사 실~~
전자레인지에서는 반숙은 1분
완숙은2분 돌려주시면 된답니다☺️
두구두구 완성된 마약토스트를 보러갑시다!!

쫘자잔~~~~완전 바삭바삭 노릇노릇 잘
구워졌어요ㅠ͆̈ ㅠ͛̈ ㅠ̐̈ ㅠ̒̈ 흑 감동적이야!!!!
파슬리가루를 뿌려주셔도 되는데
저는 파슬리가루가 없어서,,
통후추가루를 뿌려줬답니당~~

짜잔~~ 저의 아침!!!(아점)ㅎㅎㅎ
마약토스트&마약같은 불닭볶으면도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우리 이불님들도 간단하고 맛있는
아침식사로 꼭 드셔보세용~~
그럼~~ 오늘 포스팅도 재밌었다면
우리 블로그 구독과 좋아요👍
다음에 또만나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