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쿠킹

달고나 커피☕️/홈카페/달콤해🍯

by iloveblanket 2020. 5. 12.

안녕하세요🥳
이불님들~~~ 오늘은 어떤 내용으로
찾아왔느냐~~!!! 하면~~??
바로!!!!!내맘속에서 아직까지 유행중인
달고나커피‼️‼️🔥🔥
꺄아아아아악~~~
유행은 지났지만 전 아직도
즐겨 마신답니당 ㅠ͆̈ ㅠ͛̈ 너무 내취향,,,쏘스윗해ㅠ͆̈
지금부터 아주 초간단 But
아주 맛있는 달고나 커피 만들기 해볼게용~~

재료

커피가루,설탕,계란 거품기,물,우유,얼음

오마이갓 재료가 이렇게 간단할 수 가없어요ㅠ͆̈ ㅠ͛̈
전 아이브루 스틱커피 헤이즐넛향을
넣어주었는데!!(헤이즐넛 최고ㅠ͆̈ ㅠ͛̈ )
G7커피로 하면 더 잘되더라고여!!
재료도 준비되었겠다!!
한번 만들러 가볼까요~~?

1.재료를 몽땅 스테인레스 볼에 넣어주세용!!
재료를 넣고 저을수만 있다면 어떠한 것이든
상관 없습니당 ㅎㅎㅎ

이젠 막 저어주세요!!!
사실 이게 끝이랍니닿ㅎㅎㅎ
정말 쉽죠?? 하지만 400번((사실은4000번))은
저어야된다는 사실,,
제 머리까지 빙글빙글 돌아버리네요ㅠ͆̈ ㅠ͛̈
아참‼️저 거품기는 다이소에서
2000원 주고 샀답니당~~
반자동이라 훨씬 편하더라고요 ㅎㅎㅎ

헉헉 조금씩 거품이 생기네요!!
거품입자가 작아질때까지 쉣킷👍👍

오오오 점점 달고나 색이 보이지 않나여~~?
사실 힘들어서 티비보면서 저을라고
자리를 옮겼습니다 하핳핳✨

ㅇ우아아아ㅏㅇ 티비보면서 정신없이 젓다보니
드디어 완성!!!
거품기를 들어올렸을때 떨어지지 않을정도로
걸쭉하게 저어주어야해요 ㅎㅎㅎ
이제 먹어볼까요~~?

짜자잔~~~!!!
세상에 세상에 빨리 먹어야겠어요🤭🤭
얼음은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되는데
전 안넣어서 먹었어용☺️☺️
이불님들도 카페가긴 코로나때문에 걱정되고
무언가 마시고는 싶을때 만들어 먹어봐요😝
그럼 전 달고나 커피 마시러 달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