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뷰티

[인테리어]인테리어 소품 추천 #내 방 꾸미기 #셀프 인테리어

by iloveblanket 2020. 4. 28.

안녕하세요♪

 

 

 

2019년 2월,,, 대학생이 된 저는 겨울에 맞는 따뜻한 방을 만들고 싶어서

"내 방 꾸미기"라는 로망을 실천에 옮기기로 했어요...ㅎㅎ

있는 돈 없는 돈 모두 투자해 꾸민 제 방을 먼저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자의 방*^^*

 

저는 제 방에 꽤나 자부심을 갖고 있답니당ㅎ. 이 방에 사용된 어플, 제품들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보고자 해요.

※가장 먼저 이 게시물은 어떠한 광고도 포함되지 않음을 밝힙니다※

.

.

.

 

1. 어플 소개

 

오늘의 집

 

이 어플은 앱스토어나 플레이 스토어 둘 다 다운 받을 수 있는 무료 어플인데,

여기서 다른 사람들의 개성 넘치는 방들을 구경할 수 있고

그걸 참고해 내 취향에 맞는 소품들 및 가구들을 들이기에 안성맞춤이죠!!

또 여기서 다른 사람들의 방에서 사용된 제품들을 그대로 이 앱에서 구매할 수 있고 

만약 품절된 제품이어도 유사품을 함께 소개해줘서 아주 유용한 제품이랍니다!

 

2. 조명

 

아무리 분위기 있는 방이라도 전구가 빠진다는 것은

,,팥 없는 붕어빵,,,단무지 빠진 김밥,,,유재석 없는 무한도전,,,

아니 애초에 조명이 없으면 분위기가 생길 수 없죠!!!

제 방에는 조명이 두개가 사용되었어요.

-장스탠드 조명과 앵두 조명입니다!

 

 

RUSTA 장스탠드

 

   저는 여기서 검정색을 구입했는데 스탠드 색은 11가지이니 취향에 맞게 고르면 좋을 것 같아요!!

TMI:제 방은 커튼과 침대가 회색이라 검정색을 구입했답니다.

여기서 조명 종류도 여러가지이니 꼭 유의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LED 인테리어 전구 4종

 

이건 천장에 달려있는 전구예요. 개인적으로 이 전구가 있어야 몽글몽글한 분위기가 더 완벽하게 연출된다고 생각해요.ㅎ

그리고 가격도 저렴해서 갓성비를 자랑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전구 배터리로 반년은 사용한 것 같아요.

또 반짝반짝 빛나는 기능과, 정지되어 있는 기능 두개가 탑재되어 있어

기분에 따라 감성 주점같은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어요!

 

3. LED 시계

 

 

LED 무소음 듀얼컬러 시계

 

이 시계는 저렴한데,,,예뻐요,,얘도 킹성비를 자랑하는 아이템이에요!

근데 단점이 밤에 저처럼 빛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못자는 사람들은 아주 불편해요...

이것만 키고 있어도 방이 환해요.

그래서 현재는 플러그를 다 뽑아놓고 사용해요

전원버튼이 있는 제품을 구매하면 더 좋을 듯,,,

밤에 무드등 키고 자는 사람들은 이것처럼 좋은 아이가 없을 것 같아요

 

4. 패브릭 포스터

 

 

42종 보테니컬 패브릭 포스터

 

벽이 너무 허전해서 걸어놓은 아이템입니당.

처음에는 접혀져 와서 좀 꾸깃꾸깃하긴 했지만 다리미로 피면 말끔해져요!!

 

5. 암막커튼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암막커튼이에요

저는 뱀파이어형 수면방식을 갖고 있어서,,빛이 있으면 잠을 못자요.

그래서 들여온 이 아이,,,

 

암막커튼

 

이제 암막커튼이 없으면 잠을 못잔답니다 ㅎㅎ

주변에 번쩍거리는 상가가 많거나 저처럼 수면장애가 있다면

이 제품을 ☆강력추천☆해요!!!!

다만, 커튼 봉과 커튼을 따로 판매하니

추가 상품 항목을 꼭 확인하고 구매하길 바라요~!

.

.

.

소개해야 할 아이템이 많아서 나머지는 다음에 소개할게요.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