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뷰티

[홈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 추천/셀프인테리어/내돈내산 후기

by iloveblanket 2020. 5. 3.

♡안녕하세요 이불님들~~~♡

오늘은 인테리어 소품 추천 2탄을 가져왔어요.

저번에 소개하지 못한 소품들이 많아서 2탄을 준비해봤습니당

시작!!!

.

.

.

우선 제 방부터 다시 보여드릴게요!

필자의 방~.~

 


1.

행거

이 행거도 "오늘의 집"에서 구매한 제품이고

중형/대형 사이즈와 대형이 여러종류이니 꼭 확인해보고 구매해주세요.

저는 f행거 화이트 대형을 구매했는데 이게 꽤 공간을 많이 차지하더라구요...

그리고!!!!!!가장 중요한 게 조립인데요,

조립이 진,,,,,,,,짜 힘들어요,,,,,ㅎㅎ,,,,

지문이 없어질 것 같다고 생각할 때 즈음 끝나요!

혼자 조립하기엔 진짜 무리라고 생각합니당

그래서 자취생들에겐 비추천해요,,,,

근데 막상 조립하면 꽤 유용하게 잘 쓴답니다.

만족도:★★★


2.

자가드 프리미엄 러그(발/주방매트)

저기 침대 밑에 보시면 미드나잇이라고 분위기 낭낭한 발매트가 보이실겁니다..

저것도 역시 오늘의 집에서 구매한 제품이네요 ㅎㅎ~~

사실 러그처럼 쓰고 싶어서 샀는데 엄청 부들부들하진 않아용!

그래도 관리하기 쉽고, 분위기도 쉽게 낼 수 있어요!!

만족도:★★★★


3. 선반

내추럴 원목 수납선반장

이 제품도 조립하기 진.,,,,,,,짜 어려운 제품이에요,,,

근데 여기에 저번에 소개한 디지털 시계랑 화분같은 거 비치하면 분위기 끝장납니다...

저는 가로 2단 화이트를 구매했어용

ㅋㅋㅋ지금은 여기에 가방이랑 드라이기랑 별 거 다 올려놓긴 하는데

이 글을 보는 구독자분들과 방문자분들은 예쁘게 꾸미실거라고 믿어요!!ㅎㅎㅎ

 


이제 제 방에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모두 소개해드렸어요!!

앞으로 새로 인테리어 관련 제품 구매할 때마다 리뷰 올릴게요.

여러분들 모두 방 예쁘게 꾸미시고 즐거운 집순이 집돌이 생활하시면서 코로나 이겨냅시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