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추천] 위례반월/ 위례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스콘 맛집

by iloveblanket 2020. 7. 26.

(ღ˘⌣˘ღ) 안녕하세요 (ღ˘⌣˘ღ)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ㅎㅎㅎ

 

요즘 시험도 끝나고 잠깐 쉬는 중이었답니다.

쉬면서 근처 카페도 가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지냈어요.

 

그러다가 정말 마음에 드는 카페를 발견해서 소개해 드리고 싶더라고요.

 

 

 

 '위례반월' 이라는 카페고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카페라고 해요!

위례 스타필드 바로 옆에 위치해있고 큰 길가 쪽에 있어서 찾기도 쉬웠어요.

 

 

▲ 카페 내부 모습 1
▲ 카페 내부 모습 2

 

일단 인테리어 너무 예쁘지 않나요? ٩('▿')۶

가구랑 조명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사진 찍을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인스타에 예쁜 카페 포스팅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

당장 가보세여 만족도 200% !

 

카페 분위기가 편안하고 잔잔해서 스트레스받을 때

아무 생각 없이 커피 한잔 하고 가면 너무 기분 좋아질 거 같은 느낌~~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지만 일단 너무 맛있었던 커피랑 디저트! 소개해 드릴게요.

 

 

 

첫 번째 갔을 때는 아아랑 초코칩 스콘을 시켜서 먹었어요.

평소 스콘을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데 여기 스콘 정말 맛있더라구요 :)

 

스콘 특유의 고소한 맛이 다른 스콘들에 비해서 몇 배는 더 고소했어요.

입에 넣는 순간부터 수분 잔뜩 머금은 눅눅한 스콘은 딱 싫은데

위례반월 스콘은 갓 구운듯한 겉바속촉 스콘이었답니다!

 

 

 

아메리카노는 원두 선택이 가능하더라고요.

산미 있는 거고소한 것 중 선택 가능했고 저는 고소한 걸로 선택해서 먹었답니당

 

그리고 가장 기본인 아메리카노가 맛없으면 그 카페 잘 안 가게 되잖아요..

위례반월 아메리카노는 맛있고 깔끔해서 원두가 궁금해지는 맛이었어요 ㅎㅎ

친구랑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결국 저날 너무 맛있게 먹고 두 번째 방문! 을 했답니다.

아인슈패너를 시켜봤어요 ㅎㅎ

 

크림이 적당히 내려앉는 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인슈패너 크림이 특히 너무 달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레몬차랑 레몬 파운드케이크도 시켜서 먹었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

레몬 너무 좋아하는데 둘 다 너무 만족~~ ◝(⁰▿⁰)◜

 

커피 말고도 맛있는 게 많은 위례반월..!!

오늘도 출석 체크하러 가야겠네여 ^^


 

여름이라서 놀고 싶은데 사람 많은 곳은 못 가겠고ㅜㅜ

이런 예쁜 카페들 찾아서 친구들이랑 자주 가야겠어요 ㅎㅎㅎ

 

http://naver.me/GJ3PXCXJ

위례반월 : 네이버

리뷰 3 · 매일 12:00 - 22:00, 월요일 휴무 / 화요일 12-18

store.naver.com

위례반월 은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앞으로 꾸준히 갈 것 같아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카페에 대한 열정이 넘쳐나세요~~


https://instagram.com/wirye_banwol?igshid=h402z75c1qoi

위례반월(@wirye_banwo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1명, 팔로잉 29명, 게시물 5개 - 위례반월(@wirye_banwol)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도 방문해보세요 ✨

 

이 근처 사시거나 위례 스타필드 방문하시는 분들 꼭 한번 들러보시는 거 추천 드릴게요!! !(•̀ᴗ•́)و

 

 

 

카페 추천은 처음이었는데 어떠셨나요! ㅎㅎ

 

여름인데 마냥 집에만 있기 답답하니까 사람 많은 곳 대신

친구들이랑 같이 가서 맛있는 거 먹고 수다 떨 수 있는 곳이면 좋겠다 싶어서

요즘 가장 꽂혀있는 카페를 한번 소개해 보았답니다~~!

 

모두들 이번 여름 더위 먹지 않게 시원하고 몸에 좋은 거 많이 드시면서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세요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