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뭐 봐? / 유튜버 추천 / 유튜브 채널 추천

by iloveblanket 2020. 6. 9.

안녕하세요!

더워지는 요즘, 그리고 더욱 심해지는 코로나 여파 때문에 집에서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보는 횟수가 잦아지고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추천을 해볼까합니다!
(광고아닙니다 ㅎㅎ )

 

닥터프렌즈

"어렵고 무섭기만 한 의학상담은 이제 그만.

의사로서 친구에게 혹은 가족에게 꼭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

우리 몸에 대한 유익하고 필요한 정보들을 여러분과 재미있게 나누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사회를 위해 노력합니다."

-닥터프렌즈 유튜브 채널 설명-

정신건강의학과, 내과, 이비인후과 전문의 3명으로 구성된, 의학 상식들을 다루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아무래도 전문적인 지식을 재치있는 의사선생님들이 친숙하게 전달해주시니 더욱 챙겨보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이분들이 의학드라마를 보는 영상에 빠져서 구독하게 되었답니다.

최근 흥행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즐겨보셨던 분들은 이분들이 올리신 리뷰영상을 보면 많은 공감하게 되실 것 같아요!

새로올라오는 많은 영상들이 다 일상속 건강지식, 의학지식에 관련된 것들이니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시간 날 때 재밌고 유익한 닥터프렌즈 분들의 영상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모토모

한국인 유인과 일본인 토모의 한일커플 브이로그 유튜브입니다.

아마도 남자친구 ‘토모’의 이름을 따 토모토모라고 채널명을 지은 것 같아요.

현재 이분들은 국제커플이고, 일본에 살고 있어요.

한국에도 자주 오지만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계속 일본에서 지내는 것 같아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둘의 국제연애를 본다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져요.^_^왠지모르게 힐링되는 느낌?? ㅎㅎ

저는 이분들이 서로 문화를 이해하고 맞춰가는 연애과정이 인상깊었어요. 서로의 문화를 알려주고 또 경험하는 그 과정들이 각 나라의 편견을 깨트리는 것 같았답니다. 또 유인씨가 일본어를 굉장히 잘해서 한번쯤은 일본어를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어요.

한국인 유인씨의 예쁘고 쿨한 마인드와 일본인 토모씨의 섬세하고 귀여운 행동들이 엄청난 케미를 이루고 있답니다!ㅎㅎ

잔잔하고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영상이 많은 채널이라 추천해봅니다~~

 

 

삼대장

 

국민대학교 언론정보학부 동기생 세명이 ‘삼대장’이라는 이름으로 채널을 만들어 다양하고 재밌는 영상들을 많이 올리고 있답니다. 경원,재영,도윤의 재밌는 입담과 웃긴 콘텐츠들에 아무생각없이 웃을 수 있는 채널인 것 같아요!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는 ‘의리먹방’인데요, 순서를 정한뒤 군말없이 (맛있던 맛없던) 음식을 먹어야합니다. 뭔가 지루할 것같기도 한 소재이지만... 이분들은 엄청 재밌고 웃기게 영상을 잘 살리셔서 엄청 웃으면서 봐요.

이밖에도 다양한 먹방영상이나, 도전영상 등의 재미난 소재들을 가진 영상이 많으니 박장대소 하고 싶으시다면 한번 보시고 구독해보시길 바래요!

 

 

오늘은 가볍게 제가 자주보는 유튜브 채널들을 소개드려봤는데요,

취향이 다르니 재밌어하실지 몰라 다수가 재밌게 볼 수 있을 것같은 유튜버들을 추천드렸어요.

아 정말 볼게 없어 다봤어!! 하시는 분들은 제가 추천드린 영상들 보시며 리프레시 하세요~~!!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는 더 재미난 글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