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생활 유용한 어플 추천/무료 앱 추천/집콕 앱 추천

by iloveblanket 2020. 5. 14.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삶의 질 향상 어플 추천  포스팅이에요!

 

 

 

정말 너~무 유용한 어플들이고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어플들이랍니다 ㅎㅎ

 

총 5가지의 무료 앱을 소개해드릴 거예요~!

(광고 X)


 

 1. ALPACA 

 

 

 

 

앨범에 넘쳐나는 사진 때문에 용량 부족하신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앱이에요!

 

 

 

 

이 앱은 앨범에 있는 비슷한 구도의 사진들을 분류해서 삭제하도록 도와줍니당

사진 정리 & 용량 확보를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전 이 앱으로 순식간에 2,000장 삭제했어요 ㅎㅎ

자투리 시간에는 앨범 정리만 한 게 없어요

이 앱 통해서 미루고 미루셨던 앨범 정리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 ᴗ ˂̵✦

 

 

 2. 아내의 식탁 

 

 

 

요즘 집에만 계시면서 매번 같은 메뉴 지겹지 않나요ㅜㅜ

저는 너어어무 지겨워요 ㅎㅎ;; 진짜 너무!!

근데 또 거창하게 해 먹긴 귀찮은 거.. 아시죠..? 

 

그래서 '아 난 만사가 귀찮으니까 쉽고 맛있게 요리해서 먹고싶다ㅎ0ㅎ' 

하시는 분들을 위한 앱 추천이에요.

 

 

 

상황, 재료, 조리법, 멘토별로 메뉴 검색을 하면 다양한 메뉴들이 추천돼서 나와요!

 

 

 

재료 소개도 상세하게!

 

 

계량도 이렇게 자세히 사진으로 나와있어서 간 실패할 일이 없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기능 !!

 

그리고 가장 유용하다고 생각한 타이머 기능!

따로 타이머 맞출 필요 없이 빨간 동그라미를 누르는 순간 카운트다운 시작이에요.

간편하지 않나요 ٩(*•̀ᴗ•́*)و

 

 

그리고 모르는 게 있으면 이렇게 엄마한테 전화해서 모르는 거 물어보듯이

댓글로 질문을 하면 친절하게 답해주세요! :D

 

저는 치즈 닭갈비가 먹고 싶어서 이걸로 했지만

계란이나 면요리, 디저트 메뉴 등 더더 쉽고 간편한 요리들도 정말 많아요^^

 

 

 3. 우리말 맞춤법 검사기 Checkor 

 

 

 

대학생분들 코로나 때문에 시험 대신 레포트 대체인 분들 많으시죠...

저두요...

요즘 제가 자주 쓰는 맞춤법 검사기인데

사용하기 너무 간편해서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이렇게 단어나 문장을 입력했을 때 틀린 부분

빨간색으로 밑줄이 그어져요.

 

그 부분을 누르면 틀린 이유올바른 수정 상태와 함께 창이 뜬답니다!

처음 이 앱을 사용할 때 틀린 이유까지 설명해줘서 너무 신기했어요.

 

 

 

문장이나 단어 상관없이 다 수정 가능해용!

 

이 앱은 별다른 절차 없이 바로 입력해서 바로 수정된다는 점이 가장 좋아여~

 

 

 

 4. VLLO 

 

 

 

 

 

이 앱은 사진과 영상 모두 편집하기 쉬운 '무료' 앱이에요!

 

다른 무료 영상 편집 앱들에 비해 좋은 점:

1. 쉽게 사용 가능

2. 다양한 효과음/폰트 등등

3. 광고로 인한 걸리적거림 X

4. 튕김 X (영상 편집 중 튕기면 멘탈 나가잖아요? 하하)

 

그래서 전 이 앱이 제일 좋드라구요~

영상 편집 전후를 보여드릴게요

 

 

▲ 영상 편집 전

 

▲ 영상 편집 후 (쌩얼이었다가 화장한 느낌)

이렇게 편집하는 거 10분도 안 걸렸어요. 그치만 차이는 꽤 크지 않나요?

 

 

이렇게 다양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효과들이 있답니다 ㅎㅎ

 

 

 5. Scannable 

 

 

 

이건 스캔 앱이에용

이 앱은 사용하기가 너무!! 편해요!

그리고 가장 깔끔하게 스캔이 되더라구요.

 

 

 

특히 이 '자르기 기능'도 이렇게 섬세하게 봐가면서 할 수 있도록 해놨답니다!

 

 

 

이렇게 대충 쓴 손글씨도 깔끔하게 스캔이 된 거 보이시나요?

요즘 과제 제출하러 학교도 못 가서 스캔으로 제출해야 했는데

그럴 때 정말 유용해서 잘 쓰고 있답니다~ ʕ ᵔᴥᵔ 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린 모든 앱은 다 사용이 편리한 앱들이에요.

저는 아무리 기능이 좋더라도 사용이 번잡스럽고 복잡하면 잘 안 쓰게 돼요..

 

 

이 앱들은 전부 다 사용하기 쉽고, 사용하기에 아주 깔끔한 앱들이에요.

추천해드린 앱 다운받으시고 삶의 질 향상해보세요 ♥

 

 

댓글